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고창종합병원(병원장 조병채, 이사장 조남열)에 지난 19일(목) 고창어린이집 아동들이 병원 견학을 위해 방문했다.
이날 견학은 총 45명의 아동들과 인솔교사 5명 등 총 50명이 병원을 찾았고 조전석 기획마케팅 팀장이 진행 안내를 맡았다. 인원이 많아 원내 혼잡스러운 상황을 막기 위해 사전에 두개조로 나누어 검진센터, 소아청소년과, 검사실, 영상의학실, 응급실을 차례대로 질서있게 견학을 진행했다.
아동들은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병원 시설을 돌아보며 궁금한 내용이 있으면 그때그때 질문도 던졌다. 견학 중간에 소아청소년과 배성호 과장은 현장에서 아동을 직접 진찰을 해주며 건강상태를 친절하게 살펴줬다.
본관 시설 견학을 마친 뒤 응급동 3층 대회의실에서 조선석 기획마케팅 팀장은 식중독 예방을 주제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미리 준비한 자료를 통해 식생활 습관 및 청결습관에 대해 교육을 진행했다.
마지막으로 기념촬영과 병원에서 준비한 기념품 전달을 끝으로 고창어린이집 병원 견학을 마무리했다.견학이 끝나고 조전석 기획마케팅 팀장은 배웅하는 자리에서 " 병원 방문에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 다양한 견학 프로그램을 만들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고창병원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